hola

viernes, 19 de noviembre de 2010

[FC] 2PM - I'll be back



I’ll be back neon dashi nareul chajeul geoya.
Geuddae dashi naega ol geoya.
Geu nugudo neoreul
naboda sarang hal sun eopgie.

kimJunsu,Nichkhun,Ok Taecyeon
Jang Wooyoung ,Lee Junho,Hwang Chansung
I'll be be BACK!

kimJunsu,Nichkhun,Ok Taecyeon,
Jang Wooyoung ,Lee Junho,Hwang Chansung
2,P,M,Back!

Gapjagi ireom eoddeokhae nan eoddeoke haran marya nega dodaeche
Eddeoke irae nan nega nal yeongwonhi saranghalgeoran mal mideotdan marya.

Yaksokhaetjana(khaetjana) yeongwonhi byeonhaji maljago
urineun bunmyeong maejeojin jjakirago
Bunmyeonghi matdago.
Nega geureoke yaegihaetjana.

I’ll be back (ill be back)neon dashi nareul chajeul geoya.
Geuddae dashi naega ol geoya.
Geu nugudo neoreul naboda sarang hal sun eopgie.(ill be back)
You’ll be back (you`ll be back)
neoneun dashi dora ol geoya
geuraeseo neol bonaeneun geoya
Naneun ara nega na eopshin motsandan geoseul I’ll be back.

Neon nan uri heeojil su ga eopseo
nega chakgageul hana bwa
Igeon nuguna hanbeonjjeum gyeoknun gobiil bbuniya jeongshincharyeo.

Dashi saenggakhae (saenggakhae)
amuri mareul hae jweobwado imi neon
Mareul deutji ana meariro doraojana

I’ll be back (ill be back)neon dashi nareul chajeul geoya
Geuddae dashi naega ol geoya.
Geu nugudo neoreul naboda sarang hal sun eopgie.(ill be back)
You’ll be back (you`ll be back)
neoneun dashi dora ol geoya
geuraeseo neol bonaeneun geoya
Naneun ara nega na eopshin motsandan geoseul I’ll be back.

Listen baby girl 
Geurae doraseojulge meotjin namjadabge noajulge
Geurigo neol gwichanke haji anke
mareopshi jeo dwieseo
Jugeun deushi seoseo barabolge neoneun moreuge geunyang meolriseo
Aju mani ddeoreojyeoseo naeui jonjaereul nega wanjeonhi ijeobeorige UH~

But you better know that I’m not giving you away
Will I ever stop waiting no way
It’ll be the same in my world
I’m your boy You’re my Girl.
Jamggan geudael bonaetjiman nan nega dashi doraol georan
Geol ara geureoni geokjeong mara nega sseureojil ddae I’ll be back.
I’ll be back (ill be back)neon dashi nareul chajeul geoya
Geuddae dashi naega ol geoya.
Geu nugudo neoreul naboda sarang hal sun eopgie.(ill be back)
You’ll be back (you`ll be back)
neoneun dashi dora ol geoya
geuraeseo neol bonaeneun geoya
Naneun ara nega na eopshin motsandan geoseul I’ll be back.

Créditos: fy2pmtranslations.tumblr

No hay comentarios: